커뮤니티

자주하는질문

내가 궁금한 질문, 여기서 확인해보세요.

Total 8건
  • Q. [주문관련] 일정을 약속했는데 왜 약속한 일정에 나오지 않는건가요?

    제작전 일정에 관해서 상담을 드릴때는 통상적인 인쇄일정을 안내해드리는것이며, 실제 공장에서의 물량에따라 말씀드린 통상일정보다 다소 지연이 될수있습니다.
    제품을 의뢰하실때는 항상 여유있게 일정을 잡으시고, 약속드린 일정에 맞추지 못하였다고하여, 그에따른 제작비 환불이나, 배송비용, 손해배상등의 책임은 지지않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방문전에는 꼭 입고완료가 되었는지 확인하시고 방문해주시기 바랍니다.
    대략 이쯤이면 완료가 되겠지 라는생각으로 방문했다가 헛걸음 하시는 경우가 많으시니 주문현황 게시판에 배송으로 체크 되었을때 방문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 Q. [주문관련] 몇일전과 같은 출력물을 주문하였는데 인쇄물 색상이 왜 차이가 나는거죠?

    인쇄는 환경에 민감합니다. 동일한 데이터여도 날씨에 영향을 받거나 조판의 위치에 따라 차이가 날수 있습니다. 인쇄물 색상은 표현하는데 있어 경우의 수가 너무 많기 때문에 최대한 수치를 맞춰 인쇄할 뿐 똑같이 제작될 수 없습니다. 이로 인한 색상이 진하고 흐림 정도 (+10% ~ -10% 오차 이내)로는 재작업이 될 수 없습니다.
  • Q. [주문관련] 시안 수정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시안확인 게시판을 통하여 시안을 확인하신 후, 댓글로 수정사항 및 컴펌의 댓글을 남겨주시면 됩니다.
    컴펌 이후에는 수정이 불가하오니, 꼼꼼하게 확인하신 후 댓글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 Q. [주문관련] 작업시 유의사항이 있나요?

    무료 수정가능 횟수는 작업물에 따라 상이하며 사전안내 드리며, 사전 협의되지 않은 내용 추가나 변경은 비용이 발생됩니다. 또한, 수정 비용은 작업에 따라 상이합니다.
    그리고 컨펌 완료 시안의 인쇄 접수 후 변경 및 취소는 불가하며, 승인된 작업물의 책임은 전적 으로 고객님께 있습니다. 인쇄 후 발견된 오류에 대해서는 재작업 및 환불이 되지 않으니 유념하시고 컴펌전 꼼꼼하게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마지막으로 작업물 전달 후 연락 두절로 거래 종료되는 경우 최종 작업물 선택으로 간주 되어 이 후 수정 작업은 유료로 진행됩니다.
  • Q. [주문관련] 의뢰했던 시안의 파일을 받을 수 있나요?

    창작물의 저작권은 본사에 있으며 유료라이센스로 작업된 폰트 및 이미지는 2차 수정 및 배포가 불가합니다.
    때문에 작업파일은 받으실 수 없습니다.
  • Q. [주문관련] 주문한 제품의 작업진행은 어디에서 확인할 수 있나요?

    고객센터 > 주문현황에서 실시간 진행상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진행과정이 오랫동안 업데이트 되지 않을 경우 고객센터 1877-1345로 문의바랍니다.
  • Q. [주문관련] 주문 후 결제는 어떻게 해아 하나요?

    해당 주문의 접수금액을 확인하시고, 은행 계좌로 입금해 주시기 바랍니다.
    신규디자인으로 주문을 원하실 경우에는 견적문의 게시판을 통하여 견적을 확인하신 후 주문, 입금 등을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
    입금계좌 : ㈜제이디네트웍스

    농협 301-0193-2268-71
    신한 100-031-977318
  • Q. [주문관련] 주문취소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고객센터 1877-1345로 연락하여 취소해주시기바랍니다.

검색